‘뮤지컬 싯다르타’ 시즌3, 6월18일~20일 광주국립아시아문화전당서 공연
석가모니 부처님의 생애와 가르침을 전하는 ‘뮤지컬 싯다르타(Musical The Life of Siddhartha)’가 빛고을 광주를 찾는다.
서울공연에 이어 지난해 군포, 부산, 대구 등 지방 순회공연을 마치고 시즌 3 전국 순회공연으로 의정부-성남공연(6월 10일~13일)에 이어 광주에서 호남 관객들을 처음 만난다.
뮤지컬 전문 제작사 ㈜엠에스엠시 · MC서울이 제작한 2021년 ‘싯다르타’는 2600년 전 인도 아대륙에서 왕자로 태어나 전륜성왕의 길을 버리고 새로운 구도의 길에서 깨달음을 얻은 붓다의 이야기로 세 번째 업그레이드버전이다.
초연이었던 2019년 무대보다 훨씬 감동적이고 연출과 짜임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평을 받는 가운데 광주공연은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광주국립아시아문화의 전당 극장에서 총 6회에 걸쳐 펼쳐진다.
뮤지컬 싯다르타를 총괄 진행하는 김면수 프로듀서는 “시즌3에서 보다 명확하고 생동감 있는 무대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피를 수혈하는 각오로 주인공을 비롯한 전 배우와 연출과 안무를 교체하여 더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”이라며 “어렵게 탄생한 창작 뮤지컬 ‘싯다르타’가 국내 무대에서 성공해 명상과 동양사상, 철학이 뜨고 있는 세계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바란다”며 “더 좋은 무대와 연출, 연기로 관객의 기대에 보답하겠다” 고 관람객 여러분들의 성원을 당부했다.
한편 뮤지컬 ‘싯다르타’의 2021년 서울 장기공연을 위해 제작사는 1000명의 제작자를 모집하는 펀드 레이징도 진행 중이다. 모아진 펀드 금액은 고스란히 제작비로 투입되어 캐스팅비용과 제작비에 투자되어 더 좋은 작품으로 관객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. 그리고 펀드에 참여한 후원자에게는 티켓 제공, 리허설 참관, 배우와의 만남, 후원회의 밤 초대 등 다양한 리워드 상품과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.
펀드 후원 및 공연 문의 1661-4191